일상/문화

레진 <켈로이드> 수위 높은 웹툰 강력 추천 포스팅 : 흥미로운 AI 로봇 소재 : 작화 그림체 : 여성향>남성향 : 청불 꾸금

tkgk 2022. 4. 11. 12:03
반응형
2022년 4월, 갑자기 카카오에 의해 삭제당한 수위 웹툰 추천 포스팅.


티스토리 카카오랑 통합되더니 앞으로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하라고 강제로 바뀔 때부터 거슬렸는데 이젠 수위 만화 추천글까지 강제로 삭제시켜버린다. 삭제당한 내 포스팅을 몇 번 다시 읽어보아도 도무지 삭제당해야만 할 원인을 찾지 못했다.

삭제당한 포스팅은 내 티스토리 게시물 중 조회수 1위였던 포스팅이기도 하고 해당 게시물에서 강추한 웹툰 켈로이드는 지금 다시 봐도 추천할 만한 만화인지라, 이대로 삭제당하기엔 심히 아까워서 포스팅을 재발행하기로 결정했다.

삭제당한 이유가 설마, 설마 *스라는 단어를 사용해서 그런 건가 싶어서, 이번엔 *스를 *스라고 하지 않고 *스라고 쓰겠다.








나는 정자가 없어요…
안심해요.

갑자기 무슨 쌉소리예요




본격 안드로이드가 등장하는 수위 높은 웹툰.
이런 웹툰 간절히 찾고 있었다고.



레진코믹스 여성향 로맨스 수위 웹툰 켈로이드. 한줄 요약 = 재밌다. 돈 안 아까우니까 결제해서 봐보는 걸 자신있게 추천한다.


안드로이드가 등장하는 꾸금 웹툰이라니. 이 키워드만 봐도 군침이 돈다. 사진 속 오른쪽 저 빨간 눈이 안드로이드다.


이 웹툰은 마냥 *스만 하는, 뭐라고 해야 할까 딱 봐도 남자가 그린 일본 만화 같은 저질스러운 **웹툰은 아니다.


레진 이벤트에 뜬 꾸금 웹툰 몇 개 미리보기 하다가 무슨 *슴아니라 핵폭탄을 달고 있는 여자 캐릭터들 신체 묘사와 눈이 찌푸려지는 해괴망측한 관계 묘사 보고(아니 왜 *스가 아니라 서커스를 하는데?) 기겁하면서 뒤로가기 누른 적이 한두번이 아닌데, 이 만화는 그렇지 않아서 잘 읽었다.



관계 장면에서 거부감들 정도로 과장된 표현도 없는 편이고..

아, 3*는 나온다. 

무려 남편x아내x남편을똑닮은안드로이드의 엄청난....! 🔥





이야기 전개 과정이 재미있고
인공지능을 탑재한 로봇의 등장이라는 SF소재가 첨가돼서
흥미롭게 읽고 있는 여성향 NL 수위 웹툰 켈로이드. 


스토리 비중 35% 수위 비중 75%. 
당연히 꾸금인 만큼 충분히, 아주 충분히 야하다.

타이틀은 이런 웹툰에 붙이는 거지. 




대략적 줄거리.


1~33화까지 그자리에서 한번에 다 읽었다. 로이드(빨간색눈 안드로이드 이름) 언제 나오나 궁금해서 계속 읽어버렸고 로이드 등장 이후 역시나 워후.


다들 켈로이드 읽고나면 나처럼 인공지능을 탑재한, 인간과 유사한 모습을 가진 로봇이 상용화되는 그날만을 간절히 기다리게 될 것이다.



우리집에도 미남 안드로이드 하나만요. 

…

제발요.


<지젤씨의 피> 19금 웹툰 :: 감금당한 뱀파이어 흑발남주와 스물두 살 지젤씨의 불륜 #성인웹툰 #

구글에 어떤 작품 검색했을 때, 00 같은/ 00 같은 만화 / 00같은 애니 / 00 같은 소설… 따위의 연관검색어가 뜨면 대체로 그 작품은 재미있는 편이다. 웹툰 <지젤씨의 피> 역시 ‘지젤씨의 피 같은’

nuut.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