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食

[도미노피자] ‘0원 주문’ 자세한 기프티콘 사용 방법 : 원하는 메뉴 변경 주문하는 법 | 카카오톡 선물 e-쿠폰 바코드 사용법

by tkgk 2022. 12. 2.
반응형

[도미노피자] 진짜 맛있는 신메뉴 추천 후기 : 크랩 & 립 하우스, 아보카도 새우, 슈퍼시드 도우 |

도미노피자에서 원래 포테이토 피자 위주로만 시켜먹었었는데, 최근 아보카도 새우, 크랩 & 립 하우스, 대만 콘 치즈 감자, 이탈리아 마르게리따 같은 신메뉴가 꽤 출시되어서 새로운 메뉴를 시

nuut.tistory.com

2023.04 Ver. 신메뉴 및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 후기

[도미노피자] 맛있는 피자 메뉴 추천 및 여러 메뉴 후기 | 하프앤하프 조합 포테이토 + 블랙 앵거

두 달 동안 도미노 피자를 꾸준히 먹었다. 쌓인 기프티콘 처리하느라 계속 시켜먹었는데, 역시 도미노피자는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는다. 맛있다. 신메뉴도 맛있고 클래식은 역시 진리고. 처

nuut.tistory.com

여러 피자 후기

블랙타이거슈림프 L+뉴치볼+콜라1.25L인 기프티콘 메뉴를 내가 원하는 메뉴인 베스트 콰트로 피자로 바꿔 먹었다.



요즘 카카오톡 등으로 기프티콘 많이 주고 받죠.

보통 매장에 전화해서 기프티콘 바코드 번호를 불러드리면 손쉽게 주문이 가능합니다. 대체로 기프티콘 메뉴 변경은 안 되는 곳이 많고요.


도미노피자의 경우에는, 기프티콘 사용을 위해서는 매장 전화 주문은 불가능하고 온라인 주문만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고 바코드 번호를 입력하여 주문하는 방식이죠.


온라인 주문을 통해 기프티콘 메뉴 그대로 주문할 수도 있고 기프티콘에 정해진 메뉴가 아닌 내가 원하는 메뉴로 바꿔서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이점이 도미노피자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미스터피자는 기프티콘 메뉴 변경 불가)




도미노피자

• 기프티콘(e-쿠폰) 사용 방법
• 기프티콘 메뉴 변경 방법


https://web.dominos.co.kr/main

도미노피자 - 당신의 인생에 완벽한 한끼! Life Food, Domino's

당신의 인생에 완벽한 한끼! Life Food, Domino's

web.dominos.co.kr


1. 로그인

우선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해줍니다.
저는 네이버 간편 로그인으로 했습니다.



2. e-쿠폰 클릭


3. 원하는 항목 선택

- 메뉴 먼저 선택: 원하는 피자로 변경해서 주문할 경우 클릭. 즉 기프티콘 메뉴 변경할 경우 클릭.


- 쿠폰번호 먼저 입력: 기프티콘 쿠폰 번호 입력하여 해당 제품으로 바로 주문. 즉 기프티콘 메뉴 그대로 주문할 경우 클릭.
저는 기프티콘에서 정해진 메뉴대로 주문하지 않고
원하는 피자로 변경해서 주문할 거기에 메뉴 먼저 선택을 눌러줬습니다.




4. 원하는 피자 선택

다양한 메뉴의 도미노피자.
1인 메뉴, 하프앤하프, 클래식, 원하는 메뉴 2개 조합 등등이 있습니다.





저는 베스트 콰트로 피자를 선택했습니다.




5. 사이즈 선택
이어서 사이즈 선택하구요.


6. 도우 선택
오리지널 도우, 나폴리 도우, 씬 도우 등 원하는 도우를 선택해줍니다. 저는 도우는 나폴리, 그리고 빵에 치즈 있는 게 좋아서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 추가했습니다.



7. 토핑 추가

원하는 토핑이 있으면 추가해줍니다.




8. 음료 & 기타 추가

스프라이트 콜라 피클 등 음료와 닭날개 같은 사이드 메뉴 또한 추가 가능합니다.


9. 결제하기

할인적용 > 상품권 및 쿠폰번호 입력 > e-쿠폰 클릭

카카오톡 기프티콘의 경우 e-쿠폰 버튼 클릭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바코드 번호를 입력해주면 됩니다.


결제 직전 주문리스트 확인.


e-쿠폰 기프티콘 금액이 적용된 모습.
최종 결제 금액은 100원.

배달비: 2,000원
* 49,000원 이상 주문시 배달비 무료.



결제수단 선택.



1000원 미만 금액은 신용카드 체크카드 결제 불가능. 그래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사용해 주문했습니다.




주문완료.

보시다시피 콘샐러드, 코울슬로, 갈릭디핑소스 등 이것저것 추가했는데요. 굳이 필요 없지만 기프티콘 금액 맞추기 위해 추가한 겁니다. 내가 원하는 메뉴 총 금액이 기프티콘 금액보다 낮으면 주문이 안 되거든요.

금액 맞추기 위해서 소스류 추가주문하거나 사이드디시 추가주문하거나 하고 있습니다.



e-쿠폰 기프티콘 사용해서 원하는 피자로 변경하여 주문할 경우 주의사항.

1) 사이드디시 반값 할인 적용 안 됩니다. 일반 가격으로 구매해야 합니다.

2) 추가 토핑 등을 제외한 주문 금액이 쿠폰 금액과 같거나 큰 경우에만 쿠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즉, 주문 금액이 기프티콘 금액보다 낮으면 주문이 불가합니다.

3) 1인 피자 주문은 불가합니다.



기프티콘 주문을 여러분 반복하다보면 이렇게 딱 0원에 맞춰 구매하는 신공을 발휘할 수 있게 됩니다.


[도미노피자] 진짜 맛있는 신메뉴 추천 후기 : 크랩 & 립 하우스, 아보카도 새우, 슈퍼시드 도우 |

도미노피자에서 원래 포테이토 피자 위주로만 시켜먹었었는데, 최근 아보카도 새우, 크랩 & 립 하우스, 대만 콘 치즈 감자, 이탈리아 마르게리따 같은 신메뉴가 꽤 출시되어서 새로운 메뉴를 시

nuu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