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문화

레진 <켈로이드> 수위 높은 웹툰 강력 추천 포스팅 : 흥미로운 AI 로봇 소재 : 작화 그림체 : 여성향>남성향 : 청불 꾸금

by tkgk 2022. 4. 11.
반응형
2022년 4월, 갑자기 카카오에 의해 삭제당한 수위 웹툰 추천 포스팅.


티스토리 카카오랑 통합되더니 앞으로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하라고 강제로 바뀔 때부터 거슬렸는데 이젠 수위 만화 추천글까지 강제로 삭제시켜버린다. 삭제당한 내 포스팅을 몇 번 다시 읽어보아도 도무지 삭제당해야만 할 원인을 찾지 못했다.

삭제당한 포스팅은 내 티스토리 게시물 중 조회수 1위였던 포스팅이기도 하고 해당 게시물에서 강추한 웹툰 켈로이드는 지금 다시 봐도 추천할 만한 만화인지라, 이대로 삭제당하기엔 심히 아까워서 포스팅을 재발행하기로 결정했다.

삭제당한 이유가 설마, 설마 *스라는 단어를 사용해서 그런 건가 싶어서, 이번엔 *스를 *스라고 하지 않고 *스라고 쓰겠다.








나는 정자가 없어요…
안심해요.

갑자기 무슨 쌉소리예요




본격 안드로이드가 등장하는 수위 높은 웹툰.
이런 웹툰 간절히 찾고 있었다고.



레진코믹스 여성향 로맨스 수위 웹툰 켈로이드. 한줄 요약 = 재밌다. 돈 안 아까우니까 결제해서 봐보는 걸 자신있게 추천한다.


안드로이드가 등장하는 꾸금 웹툰이라니. 이 키워드만 봐도 군침이 돈다. 사진 속 오른쪽 저 빨간 눈이 안드로이드다.


이 웹툰은 마냥 *스만 하는, 뭐라고 해야 할까 딱 봐도 남자가 그린 일본 만화 같은 저질스러운 **웹툰은 아니다.


레진 이벤트에 뜬 꾸금 웹툰 몇 개 미리보기 하다가 무슨 *슴아니라 핵폭탄을 달고 있는 여자 캐릭터들 신체 묘사와 눈이 찌푸려지는 해괴망측한 관계 묘사 보고(아니 왜 *스가 아니라 서커스를 하는데?) 기겁하면서 뒤로가기 누른 적이 한두번이 아닌데, 이 만화는 그렇지 않아서 잘 읽었다.



관계 장면에서 거부감들 정도로 과장된 표현도 없는 편이고..

아, 3*는 나온다. 

무려 남편x아내x남편을똑닮은안드로이드의 엄청난....! 🔥





이야기 전개 과정이 재미있고
인공지능을 탑재한 로봇의 등장이라는 SF소재가 첨가돼서
흥미롭게 읽고 있는 여성향 NL 수위 웹툰 켈로이드. 


스토리 비중 35% 수위 비중 75%. 
당연히 꾸금인 만큼 충분히, 아주 충분히 야하다.

타이틀은 이런 웹툰에 붙이는 거지. 




대략적 줄거리.


1~33화까지 그자리에서 한번에 다 읽었다. 로이드(빨간색눈 안드로이드 이름) 언제 나오나 궁금해서 계속 읽어버렸고 로이드 등장 이후 역시나 워후.


다들 켈로이드 읽고나면 나처럼 인공지능을 탑재한, 인간과 유사한 모습을 가진 로봇이 상용화되는 그날만을 간절히 기다리게 될 것이다.



우리집에도 미남 안드로이드 하나만요. 

…

제발요.


<지젤씨의 피> 19금 웹툰 :: 감금당한 뱀파이어 흑발남주와 스물두 살 지젤씨의 불륜 #성인웹툰 #

구글에 어떤 작품 검색했을 때, 00 같은/ 00 같은 만화 / 00같은 애니 / 00 같은 소설… 따위의 연관검색어가 뜨면 대체로 그 작품은 재미있는 편이다. 웹툰 <지젤씨의 피> 역시 ‘지젤씨의 피 같은’

nuu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