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홍대 공항철도점
주소: 서울 마포구 양화로 178
영업시간: 07:30~22:00 (지하 1층: 12:00~20:00)
홍대입구역 근처에는 스타벅스가 3개 있다.
스타벅스 홍대역점은 안 가봤고, 스타벅스 ‘8번출구점’은 1층밖에 없는데 매장도 다소 좁은 편이고 늘 만석에 시끄러운 편이라서 노트북하기 좋은 환경은 아니다.
그래서 총 3층으로 운영되고, 매장도 꽤 넓은 편인 스타벅스 홍대공항철도역점에 갔다.
1층에서는 주문만 받는다.
평일 저녁 시간대라서 샌드위치는 전부 품절, 스콘 같은 빵 종류나 케이크 같은 디저트류만 남아 있었다.
1층에서는 스타벅스 텀블러와 머그컵 에코백 등등 상품을 판매 중이다.
그리고 스타벅스 1층에는 음수대가 있어서 목마르다면 음료 주문한 거 기다리는 동안 1층에서 생수 마시면 된다.
스타벅스 사이렌오더로 주문하기.
스타벅스 신메뉴인 우리 쑥 크림 프라푸치노 그리고 자주 먹는 아이스 유자 민트 티 중 고민하다가 유자민트티로 주문했다.
스타벅스 추천 메뉴 중 하나. ‘유자민트티 클래식 시럽 없이.’
달달하면서 상큼한 맛이라서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다. 클래식 시럽 없이 주문해도 달기 때문에, 평소에 달게 먹는 걸 선호하지 않는 이상 시럽은 제외하는 걸 추천한다.
지하 1층.
지하 1층은 2층에 비해 조용조용한 분위기였다. 공부하거나 노트북 작업하기 좋은 환경.
지하 1층은 2층에 비해 사람도 별로 없는 편이다.
[2층]
창가쪽은 다소 시끄러운 편이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콘센트 있는 좌석 있어서 그곳에서 노트북하기 괜찮다. 2층은 전체적으로 소음 있는 편이라서 책 읽거나 집중 필요한 공부하기엔 좋지 않고, 노트북 정도는 괜찮다.
스타벅스도 어느 지점은 스터디카페를 방불케할 정도로 정말 조용한데, 그런 지점은 드물고 웬만한 카페는 어느정도 소음이 있기 마련이라서 헤드셋이나 이어폰 지참해서 방문하는게 좋다.
꽤 쾌적한 환경에서 노트북 작업을 할 수 있었다. 앞으로 홍대에서 스타벅스 갈 일 있으면 이곳으로 들를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