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스탠리] 스테인리스 퀜쳐 텀블러 추천 후기 | 바닥 거울 없는 스탠리 가품 짝퉁? | ‘쿠팡 직수입 정품’ | 물병 591ml 빨대 세척

by tkgk 2022. 4. 8.
반응형


약 2년 사용 후기 추가

2024.01


유행하기 한참 전, 인체에 무해한 소재와 뛰어난 성능 독보적인 제품력만 보고 고심해서 고른 텀블러가 바로 스탠리.

그렇게 스탠리591ml 약 2년 정도 사용 중인데, 아직도 제품 튼튼하고 보냉 잘 되고 여태 단점을 못 찾았을 정도.

스탠리 텀블러 2개, 스타벅스X스탠리 콜라보 텀블러 1개, 해서 총 3개의 스탠리591ml 텀블러를 모으게 되었는데 번갈아가며 매일 애용 중이다.


요즘 스탠리887ml 용량의 손잡이 있는 텀블러(스탠리 켄처 H2.0 플로우스테이트 텀블러 887ml) 유행하던데,
그정도 용량엔 빨대가 텀블러 끝까지 닿지도 않아서 카페에서 텀블러에 음료 담아 작업하면서 마실 때 불편할 게 분명하고 들고 마시기엔 그 무게 때문에 손목이 아플 것 같다.


나는 물 많이 마시는 편인데도 591ml용량의 텀블러 카페, 직장, 헬스장 이곳저곳에서 정말 잘 쓰고 있으니, 크기도 무게도 적당하고 손목 안 아프고 휴대성도 괜찮은 591ml를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다.







스탠리 어드벤쳐 퀜처 텀블러
구매 추천 후기



일주일 넘게 매일 사용해보고 만족스러워서 작성하는 스탠리 텀블러 후기입니다. 제가 구매한 텀블러 사이즈와 실물 사진, 그리고 포스팅 하단에 정품 구매 링크까지 첨부해두었습니다.




처음엔 스탠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려고 했는데, 웬만한 상품은 다 품절이었다. 그래서 직수입한다는 쿠팡에서 구매했다.





그런데 쿠팡 상품 큐앤에이 게시판을 보니 정품이 맞냐, 바닥에 거울이 없는데 왜그런 거냐, 왜 박스 포장이 아닌 비닐 포장이냐는 질문이 있었다.





결론부터 말하면 591ml 텀블러의 경우 바닥에 거울이 없어도, 그리고 개별 뽁뽁이 포장이 되어 배송와도 정품이 맞다.


네이버 쇼핑과 지마켓 옥션 후기까지 다 찾아본 결과 그곳들도 591ml는 쿠팡이랑 똑같이 개별 비닐 포장에 바닥 거울 없다.

그래서 그중 가장 저렴하게 판매중이고, 가장 배송이 빠른 쿠팡에서 주문했다. 로켓배송이라서 주문 다음날 바로 집에 도착했다.




스탠리 473ml
: 박스포장 O


스탠리 591ml
: 박스 포장 X
(591ml는 한 박스에 텀블러 4개씩 포장되어 있기 때문에, 1개씩 구매한 소비자들에 발송될 땐 개별 비닐 포장으로 온다.)


스탠리 바닥 거울
: 제조 공정이 바뀌었기 때문에 2022년에 나오는, 특히 591ml 스탠리 텀블러는 하단 부분 전체 도장처리 되어있다. 거울 없는 상품 정상 제품 맞다.






구매한 스탠리 상품명 ‘어드벤처 퀜쳐 텀블러 591ml


473ml 실물을 이마트에서 봤는데, 생각보다 작아서 그것보다 한 사이즈 큰 591ml로 구매 결정했고, 딱 좋다.

스타벅스 그란데 용량보다 약간 커서 스벅 테이크아웃 할 때 가지고 가기도 안성맞춤이다. 473ml 샀으면 용량 적어서 불편했을 뻔했다.





애초에 들고다닐 물병은 보온병이 있고, 이건 직장에서 놓고 마시려고 구매했다. 퀜쳐 텀블러는 빨대형 텀블러라서 집이나 직장에 놓고 마시기에 상당히 편하다. 빨대가 있으니 보온병을 소지하고 있을 때보다도 물을 더 자주 마시게 된다.


빨대로 마시고 싶지 않을 때는 스탠리 마크 쓰여진 걸 회전시켜서 음용구로 마실 수도 있다. 그리고 이물질 차단을 위해 모든 구멍을 막고 싶을 땐 그 마크 쓰여진 걸 한번 더 돌리면 된다. 구멍을 막아놨을 때는 텀블러를 완전히 뒤집지 않는 이상 물이 쉽게 새지 않는다.





스탠리 텀블러를 구매한 가장 큰 이유는 제품력이다.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이라서 인체에 무해하며, 명성답게 보온, 보냉 기능이 확실하다. 여름에 냉수 마실 때 특히 유용할 것 같다.

원래는 플라스틱 텀블러를 썼었는데, 스테인리스 쓰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스탠리로 바꿨다.
BPA 검사까지 마쳤다고 하니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재사용 가능한 빨대, 고품질 304 스테인리스 스틸 몸체, 회전식 뚜껑. 집이나 직장, 또는 차에 두고 쓸 텀블러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한다. 차량 컵홀더에 거치 가능하다.





하늘색과 초록색 둘 중 하나 고민하다가 초록색으로 구매했다.







쿠팡 스탠리 트래블 어드벤쳐 퀜쳐 텀블러 591ml 그린 색상. 가격은 2만원 정도.



591ml라서 개별 비닐+뽁뽁이 포장이 되어 도착한다.



스탠리 어드벤쳐 퀜쳐 텀블러 591ml 바닥.
거울 없는 정품 정상 상품이다.




굉장히 견고하고 튼튼한 제품이라서 상당히 오래 쓸 것 같다.


(스탠리 빨대 별도 구매 가능하다. 개별 구매는 불가하고 묶음구매로 가능하다.
여분 빨대 사둘까 했는데, 빨대 세척솔 하나 사두니 빨대 하나로도 충분할 것 같다. 기본 제공 빨대 깨끗이 씻어서 사용하면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다.)







후기 많고, 배송 빠르고 ‘정품’ 보증된 스탠리 제품 구매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 통해서 상품 둘러보시고 구매하면 된다.


그린 색상
> [쿠팡 직수입] 어드벤쳐 퀜쳐 텀블러 591ml 그린

연한 블루 색상
> [쿠팡 직수입] 어드벤쳐 퀜쳐 텀블러 591ml 연한 블루

화이트 색상
> [쿠팡 직수입] 어드벤쳐 퀜쳐 텀블러 591ml 화이트

복숭아 색상
> [쿠팡 직수입] 어드벤쳐 퀜쳐 텀블러 591ml 피치

+
그린색 사용 후 만족스러워서 연한 블루 591ml 추가 구매했는데, 이 색상 굉장히 예쁘다.



+
빨대 세척솔


스타벅스, 스탠리 등등 빨대형 텀블러 살 때
빨대 세척솔도 필수로 같이 사주어야 한다.

빨대도 주기적으로 씻어주어야하기 때문이다.

위 상품처럼 넉넉한 길이의 스테인리스 재질 빨대세척솔을 구입해 빨대를 깨끗이 닦아주자.

빨대 세척솔 구매처
> 빨대 세척솔

반응형

댓글